
1. HandGameClient : 해당 접속자의 클라이언트
2. HandGameServer : 클라이언트와 접속을 연결해주는 서버
3. ClientThread : 각 해당 클라이언트의 여러가지일을 처리 ( 클라이언트 이벤트 발생시 서버에 요청 + 서버에게서 메세 지 받아 해당 일 처리함.
4. ServerThread : 클라이언트에게서 전송받은 요청받을 일을 수행하기 위해 해당 클라이언트 ( 모두가 될 수 있음)를 찾 아 일을 처리할 수 있게 메세지를 보내줌.
--> 즉 각 클라이언트의 게임 메세지를 받아 결과를 처리해서 보내줌.
5. PlayGame : 게임을 하는 클래스 여기서 각 클라이언트의 버튼을 누르면 해당 클라이언트의 ClientThread로 보내져 결과를 받아옴.
6.MessageBox , MessageBoxLess : 사용자에게 알림 메세지를 보여주기위한 클래스





코드가 긴 관계로 깃 허브에 올렸으니 참고해 주세요~
https://github.com/call203/RockPaperScissors/tree/master/RockPaperScissors/RockPaperScissor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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